본문 바로가기
OLD

[호주/시드니] 01_겨울에 호주 시드니 bronte beach에서 여름바다를~누드비치인 본다이비치보다 조용한 곳..휴가 떠나고 싶다.

by 15분전 2011. 4. 27.

2009.07.17.

 

 

 

 

 호주 Australia

[호주/시드니]

01_겨울에 호주 시드니 bronte beach에서 여름바다를~휴가 떠나고 싶다. 

2006. 김훈환( Kim Hun Hwan)

 

     
제헌절날~

난 오늘 쉬는줄 알았다.

아침 알람이 울리지 않았다.

 

폰이 꼬물이여서일까?

아직 훈환이 폰은 제헌절이 공휴일이다..ㅠ.ㅠ 

 

 

 

 

 

호주에서 멋진 날들?

 

난 분명 멋진 경치를 찍었을 뿐인데...

사진을 수정시 보니

앞에 여성분이 너무 노골적이다.

 

 

시드니 bronte beach는 시드니 시티에서 378버스타고 이동할수있는 곳인데

누드비치인 본다이비치에 수많은 사람들을 피해서

조용하게 즐길 수 있는  bronte beach이다.

 

저 파아란 하늘과 함께

bronte beach에서 또 두팔을 펼쳤다.

 

 

저 오늘 저녁부터

여름휴가입니다.

 

장마전선이 중부 남부를 왔다갔다하고있는데요

살짝~

부모님과함께

가족여행 떠날예정입니다.

 

오늘밤

전 대구로가서 합류예정이죠....

당분간 블로그 못할수도 있어요.

뭐 노트북은 챙겼지만

하늘은 무심하게도 비가오군요.ㅠ.ㅠ

 

그래서 쌩둥맞게도 호주사진을 살짝공개를 해버렸네요..

뭐 이렇게 호주여행기도 시작하는것이겠죠.ㅋㅋㅋ

 

 

 

 

 

 

 

김훈환의 세상을 향한 도전
네이버 로그_호주에서 오줌싼 이야기 
http://e6e3.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