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맛집/명동] 춘분날~ 따뜻한 햇살과함께 산책하다 명동에서 웰빙 겐조라멘(정통생면)을 맛보다

by 15분전 2011. 4. 26.

2009.03.20.

 

간만에 맛집후기를 올려요~

귀찮으니즘 발동되어서........

밀린 여행후기와 맛집 등등

나머지 사진들이 압박으로 다가오네요.

 

춘분날~

따뜻한 햇살과함께 산책하다

명동에서 겐조라멘을 맛을 보게되었다.

종각역에서

청계천을 건너~

을지로입구역

그리고 명동까지 이어지는 산책

 

 

듣자하니

명동에서 발견한 유명하다는데....

 

어디 맛 한번볼까?

색깔만 바꾸면

왠지 현대카드가 연상되는 인테리어외관.

 

유리창에 너무 심하게 장난을 친모습에

조금은 가슴이 아프다.

명동 한복판에 위치한 아담한 일본라멘집(겐조라멘)

 

양해를 구하고 사진을 찍었는데..

1층은 주방과 바형태로 이루어져있다.

 

일단 2층으로 올라가 볼까요~

고고고~~

무브무브무브~

1층에서 조리된 음식은 엘리베이터를타고

2층으로 배달된다.

 

음식 올라갑니다~

빈그릇 내려갑니다.ㅋㅋㅋ

갸~

일본 여행하면 맛보는 맥주.

아사히와 기린.

 

뭐 일본항공타면

많이먹지만.ㅋㅋㅋ

 

선물용으로 작은 아사히맥주도 괜찮은데..ㅋㅋ

 

원산지표시를 보니....

고기는 호주산이 주를 이루는구나.

 

국내산이라고 표시보단

요즘 호주산이라는 것이 더 믿음이가는 세상이니.ㅠ.ㅠ

 

 

 

 

잠시 음식 나오기 전까지 인테리어 구경을하는데..

 

일본라멘집인데

분위기는 그닥.....ㅡㅡ;

기본 반찬

하끼다 대표라면~돈꼬츠라멘(7,500원)

 

위에 사진은 꼽배기.ㅋㅋㅋ

다른곳은 먹다가 사리추가가 되는데

여기는 주문시 미리 말해야된다고 한다.

 

주문시 꼭 참고하세요.

 

 

 자 그럼 분위기 잡고 한번 맛을 볼까?

 

겐조(kenzo)라멘은 20여종의 엄선된 천연재료를 오랜시간

고아내기 때문에 그 국물맛이 깊고 진하다고한다.

 

홍대쪽에서 맛본 육수(국물)맛보다 조금은 못하지만...

점심으로 맛보기에는 괜찮다.

 

 소문에는 면빨이 좋다고했는데....

역시 국물(육수)는 2%아쉬웠지만

면은 살아있다.

 

저온숙성시켜서 손으로 직접 뽑아낸 정통생면~

캬~~~

한국에서도 생면을 맛보다니..ㅋㅋ

 

 

곱배기/공기밥/차슈 추가는 (1,000원)

양이 좀 많아 보이시죵.ㅋㅋㅋ

사진찍다보니 ㅠ.,ㅠ 

 

살아있는 생면을 맛보니

순식간에~~

 

빈그릇을 만들어버렸다.

 

다른 메뉴~

돈꼬츠라멘(7,500원)+돈카츠토핑(2,000원)

오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