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킹스턴 천섬/Thousand islands] 선상 키스, 백만장자 별장에서 쉬고싶다.

by 15분전 2011. 4. 26.

킹스턴 천섬(Thousand islands),

백만장자 별장를 봐라보면서 선상키스를.....

 

킹스턴 천섬(Thousand islands)  선상 키스, 백만장자 별장에서 쉬고싶다.


킹스턴 천섬(Thousand islands)  선상 키스

어디까지~

가야지만 미국일까요? 


킹스턴 천섬(Thousand islands) 점점 등대가 많아지더니

저기 보이시나요?

성조기~


등대와 함께~

저렇게 새 둥지가 함께 터를 잡고있군요.

1000개의 섬과 함께, 등대

그리고 새

 

멋지군요.


보이시나요?

일반 자동차 차고지도 아닌, 요트차고지가 있군요.


잔잔한 강에~

이렇게 아름다운 별장들이 멋지군요.


아하~

멋진 별장들도 좋지만

저 마음을 사로 잡는 장면이있군요.


제가 항상 꿈꾸어오던,

그런 장면이 아닌가요?

 

큰 나무아래, 따뜻한 햇님이 반겨주는

의자에 앉아서

커피 한잔을 마시며,

여유라는 것을 느끼며 책을 읽는 모습.

 

그리고

자연의 소리인 바람소리, 새소리, 물소리를 들으면서

자연이 주는 선물을 받고싶네요.

 

 이 또한 혼자이면 안되겠죠.


아흐~

뭔가요?

이런생각을 하고 있는데

이 커플들이 이렇게 염장을 표출하는군요.


여기를 봐도~

커플


여기 저기 다 커플이군요.

 

살짝 미국으로 들어갔다가

다시 캐나다로 가는 것일까요?


하나하나

이 풍경을 미리 느끼고

나중에 공유하고 싶은데~


참....

아직은 힘들군요.


아흐~

끝내 이 커플 이렇게

저 마음을 흔들군요.

 

아~~~~

이렇게 선상키스를 보여주는군요.

아흐.

여기까지만...


오늘 제가 2시간 30분동안 뱃놀이 코스죠.

다시 염장 커플을 피해서

조용하게 혼자 즐기고 싶은데

이 꼬마녀석, 아직 키가 안되는군요.


조금은 따가운 햇님을 맞이하면서

혼자서 뱃놀이를 즐기는데~~


또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군요.

색색가지 의자와 별장

 

제가 꿈꾸는 장면인거죠


어라~

아직 미국이군요.

그런데 왠 요트가 이렇게 정박이 많이 되어있는지...


순간 눈을 의심하다가

다시 밖으로 나오는데




캬~

이 자유로움

느껴지시나요?


그러더니 갑자기 중세 시대로 들어온 듯한 느낌이라고 할까요?

고풍스러운 중세 해안가라고 할까요?

여기는 분명 강인데~

미국인지, 캐나다인지

어느~ 중세 유럽에 온것인지

잠시 착각을 하게 되네요.


잠시 그 풍경에 빠져볼까요?

이렇게 멋진 모습을 보기위해서~

힘들게 찾아왔군요.


와우~

선상키스로 염장을 하던 커플을 뒤로하고

꾹~ 참고 킹스턴 천섬을 기다린 보람이 있군요.








하나하나~

미국, 캐나다 여행 중에

잠시 새로운 세상으로 초대를 해 주네요.


푹 빠졌군요.

어떻게할까요?

 

그냥

상상을 해 보네요.

요트를 몰고~

저 중세시대의 별장으로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이제는 잠시 꿈속에서 빠져나와야겠군요.

우리 선장님, 한국에서 미국으로

그리고 다시 캐나다 렌트카여행을 하는 것을 아셨는지

너무 천천히 풍경을 느끼게 해 주시네요.

 

어느순간 바로 이렇게

뒷 팀이 이렇게 다가오네요.


매번 이렇게 킹스턴 천섬.

정말 매력적이군요.


어떤가요?

저기 저 등대처럼.

살짝 저 마음을 저 등대에 잠시~

저 등대를 지나고보니

 

중세시대로 떠났던 킹스턴 천섬 뱃놀이 여행이 이렇게 끝나버리네요.

잠시 꿈 꾼 것이겠죠.

아흐~

2시간 30분동안

캐나다 여행한지 얼마되었다고

미국 잠시 배타고 다녀왔더니

기분이 묘하군요.

 

 

난 언제쯤, 이렇게 선상키스를 해 보면

이렇게 멋진 곳에서 여유라는 것을 느껴볼까요?

 

 

엮인글

 [천섬] 킹스턴의 세인트 로렌스 강, 백만장자 별장으로 떠나다.

 http://e6e3.com/90103718680

[킹스턴 천섬/Thousand islands] 선상 키스, 백만장자 별장에서 쉬고싶다.

 

 

##########39*

 

 

 

생각의시각화 김훈환의 100일간 치유여행,

 미국일주&캐나다여행 Road Trip 100days : 볼거리 ㅣ 캐나다여행 ㅣ사우전드 아일랜드 ㅣ 온타리오호(Lake Omtario)  
    

여행일 : 2010.08.05(미국시간) ㅣ 작성일 : 2011.1.6.

 

  [생각의시각화] 김훈환 흔적이야기, 세상에 오줌 싼 이야기                      글·사진 김훈환 http://blog.e6e3.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