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점점더 눈이 즐거워지고 마음이 행복해진다.

by 15분전 2011. 4. 29.

미국여행 시작하고 90일.

미국에서 사계절을 다 만나네요.

봄, 여름, 가을, 겨울.....

 

오늘은 가을과 봄

그리고 겨울이네요.

 

그래서인지

점점더 눈이 즐거워지고 마음이 행복해진다.

 

 미국렌터카여행을 떠난지

벌써~

90일째가 되어버렸다.

 

 

늘어나는 사진만큼

그 무언가도 비우게되네요.

 

또한

여행중 스쳐가는 인연을 만날때마다

공부하게되고

감사하게되네요.

 

오늘 우연하게 Olympic국립공원에서 마주친

한국중년부부이신 아저씨 아주머니를 만나서

5분동안 잠깐 대화를 나누면서

또 한번 느끼게되네요.

 

훈환이의 장점이 뭔지를

새삼 새롭게 또 한번...

 

 

그래서인지

점점더

눈이 즐거워지고

마음이 행복해집니다.

 

 

 

 

 

 

 

 

 작성일 : 2010.08.20.(미국시간)

 

  [생각의시각화] 김훈환 흔적이야기, 여행을 통한 치유                                              글·사진 김훈환 http://blog.e6e3.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