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무비/잘못했어] 주말마다 우결, 세바퀴를 보면서 웃을 일이있었는데....이번에 2AM 잘못했어 뮤비

by 15분전 2011. 4. 28.

2010.03.16.

 

 2AM 잘못했어

 

주말마다 우결, 세바퀴를 보면서 웃을 일있었는데

그 중 조건매력에 빠져서 2AM 좋아하게되네요

 

이번에 2AM 잘못했어 뮤비

 

 

매주말 토요일 심야에 날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세상을 바꾸는 퀴즈(세바퀴)

어떻게 난 세바퀴를 보면서 행복함을 느낄까요?

 

특히,

조권과 진웅의 콤비

그리고 특히 조권의 몸짓에 즐겁고 행복해진다.

 

우리 결혼했어요 Season2(우결)에서 조권과 가인

그런데

2AM 멤버들의 조언까지..

 

 

정말 매주말에 행복함과 즐거움을 느끼게하는 2AM 멤버들

캬~

2AM 잘못했어 티져 뮤비가 나오는군요.

 

2AM 잘못했어 뮤비

 

2AM 잘못했어 뮤비

2AM 잘못했어 뮤비

캬~

뜨아....

 

 

요즘 갑자기

잘못했어 이노래에 필이.... 

 

 

나 정말 잘못했어.

잘못했어요.

 

그런데

정말

잘못했지만

그게 나 인생에 중요한

또 하나의 길이 아닐까?

 

 

마음을 열지못하는 것 자체도

잘못했어요.

 

법정스님처럼

 무소유처럼

 

 

 

 

 

 

김훈환의 세상을 향한 도전
네이버 로그_일상다반사  이야기 
http://e6e3.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