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맛집/시청역] 복요리전문점 대복집에서 활복회와 미나리 향과 시원한 맛 활복지리를 맛보다

by 15분전 2011. 4. 26.

2010.03.20.

2010.03.24.(공개)

 

맛집 시청역  복요리전문점

복요리전문점 대복집에서 활복회와 미나리 향과 시원한 맛 활복지리를 맛보다

캬~

이렇게 복요리를 맛을 다시 만나기까지

2년이란 시간이 걸렸네요.

시청역주변 맛집 대복집!!!

복요리전문점 대복집에서 활복을 맛보다.

 

반찬과 기본 세팅이 준비

 

 

 

캬...

이런 사진 정리중

엉뚱하게 사진을..ㅠㅠ

 

복껍질..

이녀석만 있어도 좋군요.

 

뜨아~

시청역 맛집

복요리 전문점에서 활복은 한폭의 작품으로 나오네요.

활복회가 준비가되네요.

 

 

미나리와 복껍질

그리고

활복회의 만남

 

하나하나

정성을다해...

세팅해서 맛을 한 번 볼까요?

 

 

2년만에 복요리전문점에서 다시 맛을 보는데..

두근두근

 

캬~

아흐~

이 맛...

역시 다르네요.

시청주변에서 숨쉬고있는데

비싸서일까요?

아니면 왜왜왜??

 

회식자리이니

가능하겠죠.

 

지금 술을 먹으면 안되니

일단 사진만으로도..

 

 

 

뜨아~

활복지리가 준비되네요.

4명이 먹기에.

좀 부족한 느낌도 들지만

적당하다.

 

활복회를 맛보고

깔끔하게 활복지리로 마무리 해 볼까요?

부글부글..

지리가 준비되고

 

캬~

복요리에서 활복아니면

생복아니면 먹기힘들다고하는

고니~

 

먹어도 먹어도

캬~

 

이 느낌

이 맛이였는데

활복지리

살까지 살살 녹는군요.

 

미나리향과 어울리는 맛

국물까지 최고네요.

활복회와

활복지리까지

이어지는 코스에서

살짝 아쉬움을 복뽁음밥으로 마무리를 하네요.

 

 

 

 

가격

복지리 20,000원
복죽 10,000원
활복탕+회 40,000원
활복탕 30,000원
활복지리 30,000원

다 1인기준

 

활복인데 그렇게 비싼 가격이 아니라고 하네요.

 

 

 

위치

 

서울특별시 중구 북창동 65-2

02-755-0189

 

 

 

 

 

한동안 잊고지냈던 그 맛을 다시 찾았다.

복요리는 복요리전문점에서 맛을 봐야되죠.

 

복요리전문점 대복집에서 활복회와 미나리 향과 시원한 맛 활복지리를 맛보다

 

이제회식도 끝나고

급하게 대구내려가야되는데요.

 

속이 편하군요.

속도 편하고 든든하고

몸이 좋아지는 느낌?

보양식인 복요리전문점

 

좀처럼 맛보기 힘든

활복(생복)을 복요리전문점에서

부담없이 느껴보네요.

 

매번 회식을 이런자리에서

이렇게 끝나면 얼마나좋을까요?ㅋㅋㅋ

 

 

 

 

김훈환의 세상을 향한 도전
네이버 로그_ 맛집 이야기
(맛집/복요리/복요리전문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