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겨울잠에서 깨어나는, 경칩

by 15분전 2011. 4. 28.

생각의시각화

김훈환(기무난 : kimunan)입니다.

 

겨울잠에서 깨어나는, 경칩


봄이 오는가요?

자연이 깨어나는 날.

오늘이 바로

2011년 3월 6일

경칩 (驚蟄) 이군요.

 

살짝, 봄을 느끼는 날인데...

개구리 대신 달팽이군요.

 

경칩 = 개구리

이 공식이 깨진것인가요?

 

경칩에 개구리가 기나긴 겨울잠에서 깨어난다는데

요즘 같은 날씨에

동식물들도 겨울잠에서 깨어나는 시기를 찾기가 참 힘들거 같아요.

 

어째든 올해 봄,

봄꽃들 소식은 통상적으로 봄꽃 소식보다

4일 빨리 전달 된다고 하네요.

 

3월 말부터 4월달에 봄 꽃 소식을.......

기다려보네요.

 

 

ps.

어제 다 하지 못한 원고

오늘 압박으로 자극되네요.

 

오늘은 커피 말고 뭐를 마실까요?

어디로 훌쩍할까요...

 

 

작성일 : 2011.03.06.

 

  [생각의시각화]김훈환의 세상을 향한 도전, 일상다반사               글·사진 김훈환(기무난:kimunan)http://blog.e6e3.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