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3월 대폭설]오늘 무사히 출근하셨는지요? 출근길 2호선때문에 지각했네요. 폭설로 인해 미끄러짐 현상

by 15분전 2011. 4. 28.

2010.03.10.

 

3월 대 폭설

 

오늘 무사히 출근하셨는지요?

출근길 2호선때문에 지각했네요

어제 밤부터 내리기 시작했던 눈.

야근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살짝 걱정은 되었는데......

 

설마.

설마..

그다음날.

바로 오늘

난, 지각을 했다.

 

 

지각사연.

10일 오전 8시경 서울지하철 2호선 당산역에서 을지로 방면으로 운행 중이던 열차가 고장나 2호선이 30분간 운행 중단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로 인해 지하철을 이용해 출근하던 직장인들이 대거 지각하는 등 승객들이 큰 불편을 겪었습니다.

신촌역에서 들은 안내방송은 "당산역으로 진입하던 열차가 폭설로 인한 미끄러짐 현상이 생겨 열차가 멈춰 섰다"고 밝혔다.

 

신촌역에서 시청역

지하철로 10분거리

버스로 약 20분거리

도보로 약 50분거리

그런데....

 

8시10분경 신촌역에 도착했는데

신촌역으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 고장으로

다른 출구로 내려가니

 

개찰구앞에 사람들이 줄 서서 기다리고있었다.

멍하니 기다리다가

 "당산역으로 진입하던 열차가 폭설로 인한 미끄러짐 현상이 생겨 열차가 멈춰 섰다"고 안내방송이 나오더니

역무원님의 황당한 말씀.

 

시청방향으로 지하철이 운행 안되므로

신도림방향으로 이용하라는 말씀.

어쩔수없이

버스를 하염없이 기다리며

한대 두대씩 계속 보내야되네요.

 

지하철 이용객분들이

다들 버스를 이용하시니...

 

버스 탑승할 방법이 없네요.

 

그래도 다행인가요?

밤사이 제설작업을 완료하셨는지

도로는 눈이 다 녹았군요.



그러고보니

어제분명 위 사진 위치에 염화칼슘등등 많았는데

또 다 사용하셨네요.

 


폭설 속 2010 경인년 첫 출근길 무사히 출근하시고 시무식을 못하군요. 서울시 제설 풀가동이군요/인천공항결항

http://e6e3.com/90077834133

 


새해 첫 출근길

2010 경인년 첫 출근길 저길이 제설작업이 늦어져서

엉망이되었는데

이번에는 서울시에서 비상근무하셨는지

제설작업이 상당히 빨리 마무리하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그런데 왜~

전 지각을 했을까요.ㅠㅠ



또한

서울 대구 부산 등등

다 날리네요.


아침에 엄마와 전화통화하니

대구에도 폭설이내려서

밤에 아버지 들어오시지 못했다니

분명 밤사이 대구에도 서울시 공무원 분들처럼 


밤새~

제설작업하신 거겠죠.


뭐~ 

올 봄에는 산불걱정없겠습니다.


 

 

 

김훈환의 세상을 향한 도전
네이버 로그_일상다반사  이야기 
http://e6e3.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