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드라이빙을 하고싶다

by 15분전 2011. 4. 28.

미친듯이 달리고 싶다.

드라이빙을 하고싶다.

지금은 얼마만의 감기인지~

2010년을 보낼려고하니

이렇게 아쉬움에 감기가왔는지

상당히 고통이 따르네요.

 

말하기도 힘들고,

두통은 밀려오고,

목은 아프고,

 

혼자서 꿀물만 먹는데~

그냥 좀 그렇네요.

 

그래서인지

몽롱한 상태에서 신나게 질주본능을 하고 싶네요.

 

좀 황당하지만,

그래도 혼자있을때 아프면 젤~

뭐하잖아요.

 

블로그 이웃님들 감기조심하세요.

 

ps.

1시뒤 베프들 만나러가야되는데

아흐~

콜록콜록입니다.

 

집중모드로 1시간이내에 마무리해봅니다.

 

 

 

 

 

 작성일 : 2010.12.12.

 

  [생각의시각화]김훈환의 세상을 향한 도전, 일상다반사               글·사진 김훈환(기무난:kimunan)http://blog.e6e3.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