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금요일밤 건대에서 놀기 _ 해자(?)bar(조개구이&갈비살)전문점

by 15분전 2011. 4. 26.
 
2008.11.17
 
금요일밤
매번 서울시청주변 / 신촌 / 홍대 이런 쪽에서 회식하고
모임을 하다가
우연하게 풀코스로 건대로 진출하였다.
 
1차~
조개구이&갈비살이 만났다.
 
일주일전에 이런 것을 알았다면
더 좋은 시간을 보낼수 있었는데....
 
아쉬움을 뒤로하고
경기도 어렵고 상황도 어려운데
갈비살을 맛보면서 웃을 수 있었다.
 
웃었어 웃는 것인지.....
요 녀석이다.
요녀석과 대하가 만남이 요묘한 맛을 연출한다.
 
피기가 가시자
먹기 시작했는데...
 
얼마나 먹었는지.ㅋㅋ
오랜만에 꾸어주는 고기에 소주~
얼마나 마셨지?
5차가 한강이였으니......
 
역시 한강에서는
마음껏 소리지르고 외쳐도 된다.
 
난 김훈환이다.~
 

위치 

술이 취해서 자세하게 기억이 나지 않는다.

추후에 다시 

 

 맛

최근들어서 인테리어 공사뒤에 가격이 인상되었다고한다.

30년 넘게 건대에서 거주하시는 분 말씀.ㅋㅋㅋ

저렴하게 맛나게 만날수있는 갈비살과 해산물

강추...

 

가격

최근들어서 인테리어 공사뒤에 가격이 인상되었다고한다.

30년 넘게 건대에서 거주하시는 분 말씀.ㅋㅋㅋ
6,500에서 7,000원 선으로 인상된 가격
가격대비 좋다
김훈환의 세상을 향한 도전
네이버 로그_한국에서 오줌싼 이야기 
http://blog.naver.com/kimunan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