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SGP/Galaxy Tab] 형 집들이 선물, 갤럭시탭 SGP 가죽케이스 빈티지에디션 브라운(SGP07174)

by 15분전 2011. 4. 27.

형 집들이 선물,

갤럭시탭 Galaxy Tab SGP 가죽케이스

제품명 : 가죽케이스 빈티지에디션 브라운(SGP07174)

 

형 집들이 선물, 갤럭시탭 SGP 가죽케이스


▲형 집들이 선물, 갤럭시탭 SGP 가죽케이스 빈티지에디션 브라운(SGP07174)


지난 토요일(19일) 형 집에서 집들이 번개가 있었다.

군인동생 간만에 휴가를 맞추면서 급 모이게된 집들이.....

 

그래서 집들이 선물로 뭐를 사줄까 고민하다가

얼마전에 캘럭시탭으로 바꾸었다는 소식을 들어서인지

 갤럭시탭  Galaxy Tab SGP 가죽케이스를 선물하게 되었다.

갤럭시탭 7인치, 갤럭시탭 10인치

그리고 23일날 갤럭시탭 8.9인치도 출시되는데~

캬...


형 집들이 선물

어떤가요? 빈티지에디션인  SGP 가죽케이스

제품명 : 갤럭시탭 SGP 가죽케이스 빈티지에디션 브라운(SGP07174)


이녀석을 선물한 이유가

SGP 가죽케이스가 빈티지에디션이여서

점점 사용하면서 손때가 묻으면서 만들어지는 그 묘한 느낌이 있기에

선물을 한 것이다.



작년 11월말에 결혼하고, 막 새로운 시작을 하는 형에게

친척들이 모여서 축하해주는데

동생인 저도 이렇게 나름 의미있는 선물을 하게되네요.

 


형님아

동생의 이렇게 깊은 뜻 알고있슈?


외사촌 동생과 토요일 황사낀 날

대구로 향해서 주말 나들이를 즐기며

내려오니 벌써 7시군요.


제가 혹시 어떻게 받을 수 있을지 몰라서

형 집으로 SGP홈페이지에서 구입하고

배송했는데요~

와우...

하루만에 도착을 했군요.

 

형에게 주는 선물인데, 후기쓰고싶다니

이렇게 개봉도 하지 않구 갤럭시탭 SGP 가죽케이스 빈티지에디션을 미개봉

상태로 보여주시네요.


짜잔~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SGP 갤럭시탭 가죽케이스 빈티지에디션


가죽쇼파와도 잘 어울리죠.

그러나 가죽이라고 다 같은 가죽은 아니죠.


안에도 붉은 융으로~

시계처럼~

조심스럽게

다루어야겠죠.


짜잔...

SGP의 꼼꼼함이 들어나는 가죽테이스 빈티지에디션


한땀한땀 정성이 들어간 제품이여서일까요?

아니면 갤럭시탭때문일까요?

이제 갤럭시탭과 SGP 가죽케이스 빈티지에디션의 결합을 시도해봐야겠죠.

툭~

오오

조심조심해서 끼워보니

간지 최고군요.


이렇게 갤럭시탭 SGP 가죽케이스 빈티지에디션 브라운 개봉 및 제품을 구경하다보니

이렇게 한상가득~

준비가되네요.

과연~

이 모든 음식 형수가 했을까요?

살짝 보니 엄마의 손길이 느껴지는데요.ㅋㅋㅋ


일단 이런소식은 바로바로

SNS에 올려야죠.

형 갤럭시탭으로 차려지는 상을 찍는데..


어딘선가 아버지께서 부르시네요.

아버지왈 : 이건 뭐니?

훈환왈 : 갤럭시탭인데요.

아버지왈 : 그게 뭔데~

훈환왈 : 삼성에서 나온 태블릿PC인데요..

쉽게말해서 스마트폰보다 큰거에요.

갤럭시S 화면 키운거에요.

 

단순하게 이렇게 설명을 드렸는데

바로 이해하시면서

탐을 내시네요.

 

그러시면서 촬영을 해보시더니

화질이 떨어지신다고 하시네요.

화면이 커서인지 안경벗고 보시지는 않군요.


형 집들이날~

갤럭시탭 SGP 가죽케이스 인기가 최고군요.



동생이 선물한 갤럭시탭 SGP 가죽케이스 빈티지에디션

세월의 흔적처럼

살면서 손때가 묻으면 더욱 빛나는 빈티지 가죽케이스니

부디~

웃는 일들만 함께하길~


친척들 모임에 빠지면 안되는 꼬마 아가씨들~

역시나 지원이와 지우~

 

둘다 컨디션이 좋지않아서

개다리 춤을 못봤지만

 

자기보다 더 큰 곰인형을 업고

좋아라하는 모습을 보니~

귀엽군요.


아버지의 이렇게 행복한 표정은

지원이와 지우를 만날때군요.

 

결혼한지 한달보름만에 임신한 형수~

집들이날 병원갔다왔다면서

이렇게 튼튼이를 보여주네요.

 

지금은 눈코입은 있나요?

 

 

튼튼이 태어날때까지 갤럭시탭 SGP 가죽케이스

빈티지 손때를 잘~~~

설마 이러다가 갤럭시탭8.9인치 나왔다고 바꾼다는건 아니겠지?

 

ps.

형수님 튼튼이 잘 키워주세요.^^

 

 

제품구입처

SGP 홈페이지

제품명 : 갤럭시탭 SGP 가죽케이스 빈티지에디션 브라운(SGP07174)

가격 : 72,000원 ㅣ 배송 : 1박2일

 

바로가기 : 제품 자세히보기

 

 

집들이 : 2011.03.19. ㅣ 작성일 : 2011.03.23.

 

  [생각의시각화]김훈환흔적이야기, 제품에 오줌싼 흔적                       글·사진 김훈환http://blog.e6e3.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