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현대자동차 쏘나타 메가오르골 캠페인 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

by 15분전 2011. 4. 29.

현대자동차CF(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

현대자동차 쏘나타 메가오르골 캠페인

 

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

현대자동차CF 현대자동차 쏘나타 메가오르골 캠페인


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새로운 생각, 새로운 가능성)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캠페인

요즘 CF를 보다가 깜짝 놀라는 부분이죠.

 

캘리포니아 스피드웨이에서 427대의 쏘나타가 모여서 예술이 탄생하는군요.

 

"새로운 생각, 새로운 가능성"

 

현대자동차와 음악의 만남
거대한 실로폰 오르간을 자동차로 연주한다는 아이디어
멋지지 않나요?

 

그럼 일단 한번 감상을 해 보실까요?

타이포 모양으로 사운드를 만든다는 생각자체가 너무나 멋지군요.

 

 

일반적으로 광고에 경쾌한 사운드가
인텔에서 도입된 4음계가 SK텔레콤까지 이어지는데...

그중 최근에 머리속에서 각인되는 그 사운드

 

바로 현대자동차 CF군요.

 

새로운 슬로건을 소개하는 방법 역시, 현대차만의 정체성을 표현하기에 딱인거같군요.

 

 

촬영지 : 캘리포니아 스피드웨이

광고주 : 현대자동차 ㅣ 대행사 : 이노션월드와이드 ㅣ 프로덕션 : 퍼플레인

 

작성일 : 2011.02.18.

 

  [생각의시각화]김훈환의 세상을 향한 도전, 일상다반사               글·사진 김훈환(기무난:kimunan)http://blog.e6e3.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