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늘따라 은지원의 술김에가 맴도네요. 눈을 감고 생각한다~술김에 난 사랑한다 말했어

by 15분전 2011. 4. 29.

2010.04.16.

 

오늘따라 은지원의 술김에가 도네요.

김에 난 사랑한다 말했어

 

이번 한주도 어떻게 보냈는지.

훈환아 넌 지금 뭐를 하는 거니...

잘 하고있는거니?

 

살짝 술 한잔

아니~

취하고 싶은데....

 

 

그래서

양귀에 이어폰을 꼽고

 

눈을 감고

바람을 느끼며
귀를 기울이면
어느듯

나 자신이

아닌

내가 바뀌어 있다 .

 

 

--------------------------------

술김에 난 사랑한다 말했어

술 때문에 난 입을 맞춰버렸어

술김에 술 때문에 너 때문에 에 에

술김에 술 때문에 너 때문에 에 에

  

어젯밤 일은 내가 미안해

난 아무것도 생각이 안나

널 정말 믿기 힘들겠지만

필름이 끊겨버린 것 같아

--------------------------------

술김에... (Digital Single)

아티스트 은지원

발매일 2010.03.23

장르 가요

.

 

양귀에 흘러나오는 은지원의 술김에

금요일 오늘밤을 보내는구나.

 

주말 일정이

참 많다지요~

 

요즘 날씨가 심술아닌

심술을 부리고있는데요.

 

꽃들도 참 스트레스를 받겠어요.

 

주말 일정중 하나는 2010년 봄맞이 꽃들에게

살짝 사랑을 나누어 줄려고 합니다.

 

날씨가날씨인 만큼

나들이 가시는 이웃분들

 

감기조심

또~

조심하세요.

 

 

 

 

 

김훈환의 세상을 향한 도전
네이버 로그_일상다반사  이야기 
http://e6e3.com

 

728x90

댓글